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

[AI활용]풀스텍 자바개발자 양성과정(A)

[AI활용] 풀스텍 자바개발자 양성과정(A)

[AI활용] 풀스텍 자바개발자 양성과정(A)

    모집중
  • 개강일자2024-05-27
  • 모집인원30명
  • 대상실업자

학과소개

UI/UX 개발 기술을 습득하여 웹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.

웹 어플리케이션의 서버 로직을 스프링부트 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다.

다양한 데이터베이스를 설계, 관리하고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웹 어플리케이션의 데이터 처리를 잘 수행할 수 있다.

자바 및 인공지능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언어와 기술을 습득하고 활용할 수 있다.

인공지능 기술을 개발에 활용하여 웹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다.

다양한 인공지능 학습 모델을 이해하고 개발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.

데이터 크롤링과 비정형 데이터 처리를 위한 모듈을 개발하고 활용할 수 있다.

RESTful API 개발에 대한 이해와 활용 능력을 갖추어 웹 어플리케이션의 외부 연동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.

프로젝트 관리 및 팀 협업 능력을 향상시켜 웹 개발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.

소프트웨어 개발 보안 측면을 이해하고 보안에 대한 기본적인 대응책을 마련하여 웹 어플리케이션의 보안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.

교육과정

현재 IT관련 WEB 및 응용 개발자의 모집 추세가 풀스텍(개발에 관련된 모든 과정 , 즉 프론트엔드(Front-end)와 백엔드(Back-end) 개발을 모두 이해하고 다룰 수 있는 개발자를 말함)개발자를 원하므로 이에 맞게 

 웹 또는 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(UI)와 사용자 경험(UX)을 개발하고 ,  웹 애플리케이션의 서버 로직, 데이터베이스 관리, 서버 인프라 등을 학습하며 여기에 더불어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능력을 추가하여  비즈니스요구에 걸 맞는 인재를 양성합니다.

교수진